티스토리 뷰







배쓰앤바디웍스 (Bath and Body Works) SUPER SMOOTH라인!

다양한 종류 중 13가지 인기있는 향으로  기본 향 +시이버터 + 코코넛오일 + Vitamin E이 함유된

24시간 촉촉한 바디로션 탄생!

 


http://www.bathandbodyworks.com/c/body-care/super-moisturizing


지금 공식홈페이지 가격

$12.50

8 fl oz / 236 mL

Mix & Match: Buy 3, Get 2 Free or Buy 2, Get 1 Free


이런 세일은 자주하니깐 친구들끼리 모아서 사도 좋을듯 :D 

직구가 답이다!






그중에서도오늘은 LOVE AND SUNSHINE






향도 향이지만 기존 로션에

시어버터 + 코코넛오일 +비타민E가 함유되어 

더욱더 촉촉한 바디로션 탄생!!





24시간 보습이라했지만,,,그건 좀 오바같고 

24분은 충분히 촉촉한듯:D





캡도 잘 마감처리되어있어 열고 닫을때 편하며 절대 세어나가지 않게 

튼튼하게 만들어진점 그뤠잇 !!



BUT...뚜껑을 닫으면 ㅋㅋㅋㅋㅋ묻어나온다 ㅎㅎㅎ



 



촉촉한 로션을 듬뿍! 발라주면 보들보들하게 ㅎㅎㅎ

근데 손 색 전후가왜이렇게 달라보이지?! 미백효과도 있어보인다 ㅎㅎㅎ




엄청 인위적으로 달달한향이라기보다는. 시어버터 +코코넛 향이 많이 나는듯하다!

코코넛 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익숙할것만 같은 달달함

향 지속력도 보습력도 좋은듯! 추천: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