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존에 눈썹 반영구를 했었는데, 많이 사라져서

여름이 오기전에 준비하려고 부천눈썹 잘하는 곳을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7호선 신중동역이랑 매우 가까운 비비드앤래쉬라는 곳을 선택했어요!

5월 말에 새로 오픈해서 더 꼼꼼하게 해주실것같아서요 !




오픈시간도 평일11:00~21:00 / 토요일11:00~20:00 이라 직장인분들도 퇴근하고 갈수있어서 굳!

그리고 비비드앤래쉬는 왁싱이랑 래쉬랑 함께 받을 수 있는데 1:1로 독립적으로 받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들어가면 이렇게 베드가 2개 있어요! 친구와 함께 와서 받아도 좋을것같아요~

저는 땅콩베게 있는 곳에서 자연눈썹 반영구를 받았답니다!

좁은 공간이지만 센스있는 인테리어 소품들로 인해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에요!






들어가자 마자 딱 보이는 수료증,면허증,위촉패 등등이 원장님 내공을 알수있게 해줫어요 ㅎㅎ

심사위원도 하시는 분이시라 디자인이나 스킬 등등 고민하지 않고 

어울리는 디자인,색상으로 추천해주셔서 진행했어요~



요기에서 자연눈썹 시술을 받았는데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정도였어요~

편안하게 누워있으면 중간중간 설명해주시면서 얼마나 남았는지, 어떤시술을 하시는지 알려주셔서 참 좋았어요 :D

꼼꼼하게 마취도 해주시고 설명도해주셔서 그런지 원래 고통을 잘 느끼는데

비비드앤래쉬 자연눈썹 시술은 아프지가않았어요 ㅎㅎ신기방기!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트롤리!


요기에서 일회용 바늘 꺼내시면서 바늘 개봉하실때 "일회용바늘 개봉합니다~" 라고 하시면서

눈앞에서 보여주셨어요! 참 위생적이고 믿음직스러운 비비드앤래쉬 원장님!




눈썹 모양도 꼼꼼히 봐주시고 얼굴형에 맞는 디자인으로 진행해주셨어요~

모양도 맘에들지만, 특히 시술후에도 매우 자연스럽게 잘 나 와서 대만족스러웠어요~


부천이나 신중동 상동쪽 사시는 분들 자연스런 자연눈썹 원하시면 비비드앤래쉬 강추합니다!







7호선 신중동역에서 5분거리라 매우 가까워요♥



비비드앤래쉬 예약전화번호 010-5210-5789 

블로그주소 https://blog.naver.com/noarang85/

인스타주소 https://www.instagram.com/vivid_ann_las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