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일 내내 힘들게 일하고 회사일에 지친 불금 저녁

그런날은 맥주가 땡겨!!! 그것도 수제맥주!!!!


그래서 다녀온곳은 신중동역 맥주집 청년맥주!!





부천신중동역3번출구로 나와서 가는길!!

먹자골목에서 아래 방향으로 쭉~~~~!!





쭉 가다보면 2층에 오픈테라스 청년맥주가 있다!!!

확 트인 오픈테라스라 뻥!!!!시원한 느낌!





이렇게 따라들어가면 2층!

청년맥주 친절하게 써있다 ㅎㅎㅎ

요기로 들어가요!





지금 인스타 이벤트 진행중!

나는 인스타가 없어서 pass~

수제맥주 한잔을 그냥 준다고하니!!! 

혜자스런 이벤트! 그뤠잇!






궁금한 청년맥주 가격 및 메뉴!


수제맥주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좋다!!






병맥주 세트도 있다 :D





다양한 종류의 청년맥주 안주들!!

딱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들로 구성되어있어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고민!! ㅎㅎ





가게 분위기! 

요즘 유행하는 네온 사인 간판 :ㅇ

"너 오늘 유독 섹시해보여 ㅎㅎㅎ" 






다양한 수제맥주들!!! 오픈형 인테리어 시원시원하다!






자세하게 보면 미니 당구대

실제로 친사람은 없었지만 ㅎㅎㅎ 인테리어로 귀여웠다!

그리고 입구쪽에 있던 다양한 게임들:-)

게임하면서 마셔도 좋을듯!





아까도 봤지만 확!!트인 오픈테라스!





밖에 보면서 마시면 더 좋았을것같다~

간 시간이 이른시간이였음에도 불구하고 테라스쪽에는 바로 꽉 찼다!! 





기본안주 짭쪼름한 치즈볼 





다양한 수제맥주중에 고른 3가지 맛 맥주

각자 다른거 시켜서 한입씩 마셔보기!!ㅎㅎ






화수 유자에일, 맥파이포터, 셉템버피치에일 주문!!





맥파이포터는 흑맥주라 그런시 확식히 블랙

유자에일은 달다구리 유자맛이나서 맛나고

복숭아맛이 나는 셉템버피치에일도 맛있었다:D





맥주잔에는 이렇게 청년맥주 ㅎㅎㅎ

수제맥주 너무 맛있다!!





안주는 추천메뉴 

청년 빅도그 + 감자튀김 + 버팔로윙!!

18.0!!!









비쥬얼!!!!!빅도그는 진짜 크고 맛있다 ㅎㅎㅎ 

버팔로윙이랑 비교해보면 사이즈가 ㅎㄷㄷ

세명이서 먹었는데 배불렀다 






맛있는 수제맥주에 빅도그!!!

케찹과 머스타드에 찍어먹으면 너무 맛나






빅도르는 자세하게 !! 

소세지가 일단 너무 맛있다!!!





사이드안주! 

버팔로윙, 감자튀김, 어니언링!!

튀김은 바삭바삭해서 맛나고 버팔로윙도 간이 잘 베어서 맛났다!



  



안주도 맛있고 친절하고 특히 수제맥주가 맛있는 

부천의 맥주집!

가족끼리, 혹은 회사끝나고 동료끼리

아니면 커플끼리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은 곳이다!






부천 신중동의 맛있는 수제맥주집으로 추천!


수제맥주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eongnyeonmaegj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