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닭강정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살면서 한번쯤 들어본

속초 중앙시장 맛집 만석닭강정:D





예전에 속초 중앙시장에서 맛있게 먹었었는데 

가끔씩 생각나는 맛이에요!! 만석닭강정 택배도 가능하긴한데 ..기다림이 힘들잖아여 :-(



만석닭강정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 봤었는데 

그런데 그게 부천에도 분점이있다고라고라?!!!!




속초 만석닭강정에서 택배 배송도 가능하지만

바로 사먹는게 훨씬 더 맛있을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속초까지 가지 않아도 만석닭강정을 먹을수있다하니 바로 주문했어요!!

(미리 전화주문하고 픽업)



만석닭강정 메뉴!!






만석 닭강정은 속초, 부천중동 2곳에만 있다고하네요 :D 뭔가 뿌듯 ㅎㅎㅎ

만석닭강정 가격은 이래요!



요즘은 뼈없는 순살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만석닭강정 순살닭강정도 출시했다고해요 ㅎㅎ

오리지널이 뼈가 있는거라 기본으로주문! 

매운건 잘 못먹어서 매콤한 맛인 보통맛으로 결정!




짜잔! 포장박스는 속초에서 보던거랑 같네요 ^^/





양도 적지않아요!

호식이 두마리치킨같은 푸짐한 양!





뜨거울때도 맛있지만

식혀서 먹으면 더 맛있는 만석닭강정

(만석닭강정 뿐만아니라 모든 닭강정이 그런듯...피자도....)




네이버 보면 역곡을 제외한 원미구 전지역은 배달가능하다고 하네요!

배달로 주문하면 3000원이 더 붙어요 :-( BUT 방문포장하면 3000원 더 저렴해진다는 





부천에서도 맛있는 만석닭강정 먹을수있어요!!:D 냠냠!!





032-322-1816

경기 부천시 조마루로285번길 40지번중동 1134-4 굿모닝로얄프라자 101호

만석닭강정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