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염색했던 머리카락이 너무 많이 자라나서 염색할곳을 찾아보다가 발견한곳!

오늘은 신중동의 추천 미용실 [ 감각살롱 ] 에서 머리하기 좋은날♥

감각살롱은 신중동역에서 찾아가기도 멀지않고 찾아가기 쉬워서 접근성에 큰 점수를 드리고싶어요!

신중동역 2,3번출구에서 오시면 롯데백화점 지나서 롯데리아 방면으로 쭉 직진하시다보면 2층에 감각살롱이 딱!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소향로 239 대야하이빌 2차 201호 감각살롱

  

이곳은 실력뿐만 아니라 가격도 엄청난 메리트있어요!

바로바로 기장추가없음!!! 저는 오늘 뿌염이 아니라 전체염색을 하는데 기장추가 없음이라는 말에 반가움이 두배!!

♥감각살롱의 영업시간♥ 평일 AM10:00~PM10:00 / 주말 AM10:00~PM08:00

  

실력에 비해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속는셈치고 한번 다녀와보시면 어느덧 단골이되는건 시간문제인듯해요!

들어가기 전에 가격도 잘 공지해줘서 들어가서 당황하지 않아도 되고 좋아요 ^^

클리닉 비용도 비싸지 않아 이번엔 염색하고 다음번엔 클리닉을 받아보려해요

  

감각살롱 이용하시면 주차도 1시간 무료! 대중교통도 좋고, 혹시 차를 가져오셨으면 주차도 가능해요^^

신중동미용실 감각살롱에서는 맴버쉽 가입도 가능해요! 안그래도 저렴한 편인데 맴버쉽 활용하면 더 저렴해지죠!! 그뤠~~잇!

친구나 가족과 함께 사용해도 되니 정말 엄청난 혜택이 아닐수없어요! (소비기간 1년)

카페처럼 음료들도 종류가 다양해요~

 여기서 드시고싶은거 고르면 간단한 다과와 함께 담당 디자이너분이 가져다주세요!

저는 오늘 염색을 할꺼라 ~ 샘플표들 보다가.

추천해주신 라인에서 색상만 골라서 진행했어요! 애쉬염색 많이 하신다고 잘 어울릴꺼라고 하셔서~~

결과물도 대만족 역시 전문가다운 추천이셨음!! 

톤다운을 해야해서 노멀한 톤다운 보다는 애쉬느낌이 있는 애쉬퍼플 7PA로 결정


저는 단미디자이너님께 받았어요! 예약은 요기서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198485/items/2969724 ▼ 

 

기존 제 머리 상태에요!얼룩덜룩하고 뿌염도 시기를 많이 놓친 상황이라..

전체염색으로 결정~! 

염색약 준비해주시는 동안 내부 인테리어도 찍어봤어요~

전체적으로 이렇게 카페같은 분위기에요!

한쪽 면에는 이렇게 카페처럼 마실껏과 간단한 다과가 있어요~ 

요기는 옷 보관해두는 곳!

 


요기는 머리 감는곳인데 의자가 푹신하니 감겨주실때 너무 좋았어요~ㅎㅎ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니 금새 시간이 ~ 벌써 염색 완료! 불편하지 않게 마무리!

    

짠! 염색완료!  염색 비포에프터로 보여드릴께요!

  

▲ BEFOER ▲                                                                             ▲ AFTER ▲


      

▲ BEFOER ▲                                                                             ▲ AFTER ▲


저는 너무나 만족! 애쉬는 색이 금방 빠진다고하는데 저는 아직까지 괜찮아요! 

다음번엔 클리닉 하러 갈께요^^

  


명함 첨부해요! 저는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단미디자이너님께 받았어요! 

▼ https://booking.naver.com/booking/13/bizes/198485/items/29697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