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점심은 본죽&비빔밥에서!


본죽 비빔밥 메뉴판을 보다가 뭐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시간이 오래걸림..


다 맛있어보여서 ㅠㅠ 결정하기가 힘들다..






이것저것 많았는데 ..아직 홈페이지에도 올라와있지 않고, 네이버에 후기도 없어서 


먹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저 위에 데코된 고구마!!!!네모고구마!!!!


그래서 결정!



100% 국산팥으로 끓인 달콤한 단판죽에 고구마 토핑이라니 ㅎㅎㅎ 


오늘 점심은 고구마 단팥죽





근데 사진은 비빔밥 사진?!!ㅋㅋ


죽만 먹으면 금방 배고파질것같아서 같이 시킨 비빔밥!


반반 나눠먹자구여 :-)





비빔밥도 맛있었지만,


고구마 단팥죽은 왜 후기가 없는지 이해가 안가는 너무나 맛있는 맛 ㅎㅎㅎ 


너무 달면 얼마 못먹고 질려버리는데 이것은 딱 먹기좋은 단맛!


저처럼 블로그 후기찾아보면서 먹을까 말까 고민된다면 무조건 드세요! 


특히 저 고구마가 너무 맛있었다 (대추는 살짝 뺐다 ..개취)


같이간 애기엄마인 친구가 애기생각난다고 포장까지 해갔다 ㅎㅎㅎ 맛나맛나


오늘 점심도 맛나게 잘 먹었다 :D


(이것은 내돈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