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저녁은 60계치킨!


그중에서도 핫하다는 60계 치킨 고추치킨


주문하면서 왜 60계? 무슨뜻이지 했는데 


블로그 작성하면서 찾아보니 아하! 할만한 ㅎㅎㅎ




바른 먹거리를 제공하는 치킨전문 브랜드라고 한다.

건강과 치킨의 맛을 결정적으로 좌우하는 기름부터 바꾸어야 한다는 생각을 시작으로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만을 주문 즉시 조리하는 시스템을 도입해서 장사한다고 마케팅하는데


그게 사실이라면 좋을것같다 ㅎㅎㅎ




오픈형 주방 인테리어 및 60계 앱 CCTV를 통해 
조리과정과 위생상태를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하는데 이번에 주문할때는 그냥 믿고 주문했다 ㅎㅎ


왜냐면 오늘이 오픈 첫날이기때문에 깨끗한 기름일수밖에 없으니깐!






이렇게나 다양한 60계 치킨 메뉴!  (60계 치킨 가격까지 친절하게 )


그렇지만 고추치킨이 60계대표매뉴기기도하고,


 다른곳에서는 팔지않는 메뉴라서 이걸로 결정!





오늘의 메뉴


60계 치킨 고추치킨 배달컷


찍고 올리면 빠삭치킨 100% 증정한다고한다 :-) 


맛있으면 또먹어야지!






비쥬얼!!!!!!!!!!!!


짭쪼롬한 맛에 사실 쫌 매콤할것같았는데 그렇지도 않다!!


딱좋은 매콤한맛 :)


고추가 어딨는지 잘 모르겠다면 ㅎㅎ 확대컷!






아!!!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또 먹고싶은 비쥬얼!


게다가 다른곳보다 푸짐한것 같은 느낌!!


웨지감자때문인것인가?! ㅎㅎㅎ 치킨만 있었음 질렸을거같기도한데


 먹으면서 간간히 웨지감자를 집어먹으면 환상!!


게다가 치킨무와 함께 딸려온 수줍은 마요네즈!!!!!!!!!


웬 마요네즈가 있지? 일단 먹어보자 하고 찍어먹어봤는데 





넘나 맛있져 :-)


마치 피자에 치즈딥핑소스같은 느낌 ㅎㅎㅎㅎ 느끼하지도 않고 딱좋다,


 60계 치킨 추천 합니다! 담번엔  간지치킨이랑 장스치킨으로 먹어봐야겠다 :-)






4월 60계치킨 할인:-)
.
1. g마켓 배달에서 바삭한 빠삭치킨 화요일 5천원할인


2. 요기요에서 일요일마다 전메뉴 3천원 할인


3. 카카오주문하기에서 수요일마다 2천원 할인


(카카오주문하기에서 특정 카드로 결제시 2천원 추가할인)
.


이번에 몰라서 그냥 먹었는데, 다들 할인 받아서 시켜드세요:-D

댓글